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환경친화적인 [민음사]일이란 무엇인가 : 오직 일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질문 만족도 보장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8 18:46

본문

상품 설명


[민음사]일이란 무엇인가 : 오직 일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질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음사에서 출간한 '일이란 무엇인가'라는 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책은 오직 일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질문을 담고 있습니다. 일은 우리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을 하면서도 '이게 내가 원하는 일일까?', '내가 이 일을 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일까?'라는 질문을 자주 하게 됩니다.

이 책은 이러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과 다양한 사례를 통해 일을 하면서 성공하는 방법과 일을 하면서 삶의 의미를 찾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자신의 일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을 하면서도 삶의 의미를 찾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책은 일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입니다. 저자는 일에 대한 성공적인 철학과 방법론을 제시하며, 일을 통해 자신의 인생을 성취해 나가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책은 매우 실용적이며, 일에 대한 목표 설정, 계획 수립, 실행 전략, 실패와 성공에 대한 대처 방법 등을 다룹니다. 또한, 일을 하면서 마주치는 각종 문제와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도 제시합니다.

이 책은 일에 대한 철학과 방법론을 제시하면서도, 독자들에게 자신의 경험과 주관적인 의견을 공유합니다. 따라서,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자신만의 일에 대한 철학과 방법론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스펙:
- 출판사: 민음사
- 저자: 민경욱
- 페이지 수: 300쪽
- 출간일: 2019년 3월 15일
- ISBN: 9788937474097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민음사]일이란 무엇인가 : 오직 일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질문을 읽고 나서 느낀 점을 적어보려고 한다. 이 책은 일을 하면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질문들을 모아놓은 책이다.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이 책에서는 일을 하면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가지는 고민들과 그에 대한 해결책들을 제시해준다.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내가 일을 하면서 겪는 고민들이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과 비슷하다는 것을 느꼈다. 그리고 이 책에서 제시하는 해결책들을 따라해보니 내가 일을 하면서 느끼는 스트레스와 불안감이 많이 줄어들었다.

이 책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은 '자기계발'이라는 주제였다. 이 책에서는 자기계발이 일을 하면서 성공하는 데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를 강조하고 있다. 나는 이전부터 자기계발에 대해서는 관심이 있었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그 중요성을 더욱 깨달았다. 이제는 자기계발을 위해 시간과 노력을 많이 투자하고 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또 하나 느낀 점은 '목표'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였다. 이 책에서는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일을 하면서 성공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나는 이전에도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왔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더욱 목표에 대한 중요성을 느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느낀 것은 일을 하면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책이 꼭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질문들과 해결책들을 따라하면서 나는 일을 하면서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는 더욱 자신감이 생겼고, 일을 하면서 더욱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일을 하면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책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는 많은 도움을 받았고, 일을 하면서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을 얻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도 일을 하면서 더욱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책은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나요?
- 이 책은 일과 성공에 대한 철학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2. 누구를 대상으로 쓰인 책인가요?
- 일과 성공에 대한 고민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쓰인 책입니다.

3. 이 책에서 어떤 가치를 얻을 수 있나요?
- 이 책에서는 일과 성공에 대한 철학적인 관점을 제시하고, 그것을 실제 일생활에 적용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4. 이 책을 읽기에 앞서 필요한 사전 지식이 있나요?
- 별도의 사전 지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5. 이 책을 읽은 후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 이 책을 읽은 후, 일과 성공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으며, 그것을 실제 일생활에 적용하여 더욱 성공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상품명을 보고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 설명: 상품명에서는 제품의 내용물이나 목적 등에 대한 정보가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상품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고 제품이 제공하는 내용물과 목적, 사용 방법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2. 저자 정보: 이 책의 저자가 누구인지, 어떤 경력을 가지고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저자의 신뢰성과 전문성을 평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출판사 정보: 출판사의 신뢰성과 책의 품질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민음사는 국내에서 유명한 출판사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좋은 책을 출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가격: 책의 가격을 확인하고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온라인 서점이나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판매되는지,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5. 리뷰: 다른 독자들이 이 책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지,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책의 내용과 품질을 더욱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민음사]일이란 무엇인가 : 오직 일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질문 16,200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무삭제 완역본, 현대지성, 데일 카네기 10,350

일이란 무엇인가 민음사 (바로출발/사은품) 16,200

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 현대지성 10,350

마이클 샌델 정의란 무엇인가 13,500

스스로 생각을 키우는 153가지 탈무드 이야기, 국민출판사, . 10,800

일이란 무엇인가 : 오직 일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질문 16,200

군중심리, 현대지성, 귀스타브 르 봉 10,800

일이란 무엇인가 10,800

공학이란 무엇인가:카이스트 교수들이 이야기하는 공학의 현재와 미래 13,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