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의 마이코지카 차량용 태블릿 아이패드 갤럭시탭 거치대 특별한 혜택 얼른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9 09:34

본문

상품 설명


요즘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마이코지카 차량용 태블릿 아이패드 갤럭시탭 거치대는 정말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 거치대는 차량 내부에 설치할 수 있어서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시야각에 따라 적절한 각도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코지카 차량용 태블릿 아이패드 갤럭시탭 거치대는 다양한 크기의 태블릿을 지원하며, 간단한 조립과 설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태블릿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는 정말 편리하고 실용적입니다.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태블릿을 꽉 잡아주는 홀더가 미끄러짐 방지 기능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등 다양한 태블릿에 대응이 가능하며, 설치도 간단합니다. 차량 내부에 고정할 수 있는 스위벨 기능이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펙 측면에서는 최대 7인치까지의 태블릿을 지원하며, 무게도 300g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ABS 소재로 만들어져서 내구성이 뛰어나며,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차량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차량 내에서 태블릿이나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을 사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입니다. 상품평수가 650개나 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평점도 4.5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량 내에서 태블릿을 사용할 때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며, 설치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거치대는 어떤 차량에 사용할 수 있나요?
A1: 대부분의 차량에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차량 모델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Q2: 이 거치대는 어떤 크기의 태블릿을 지원하나요?
A2: 이 거치대는 7인치에서 11인치까지의 태블릿을 지원합니다.

Q3: 이 거치대는 어떤 방식으로 설치하나요?
A3: 이 거치대는 차량의 에어컨 덕트에 설치됩니다.

Q4: 이 거치대는 회전이 가능한가요?
A4: 네, 이 거치대는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Q5: 이 거치대는 안전한가요?
A5: 네, 이 거치대는 태블릿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차량 운전 중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차량용으로 사용 가능한지 확인
2. 아이패드 및 갤럭시탭과 호환되는지 확인
3. 거치대가 차량 내부에 잘 고정되는지 확인
4. 거치대가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지 확인
5. 조작이 편리하고 안전한지 확인


관련상품


마이코지카 차량용 태블릿 아이패드 갤럭시탭 거치대 19,600

에이덤스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 cd슬롯형 갤럭시폴드 갤럭시탭 아이패드 13인치 19,700

불스원 태블릿 거치대 대시보드 11,000

리즘 모바일잇DUO 17,300

별다섯 이지마운트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2단 흡착형 33,600

마이코지카 차량용 앞좌석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대 26,400

에이덤스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 유리흡착형 갤럭시 폴드 갤럭시탭 아이패드 앞자리 20,300

베이직기어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 BG-CTM1 31,800

에이덤스 차랑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거치대 패드 뒷자리 뒷자석 갤럭시 폴드 아이패드 갤럭시탭 핸드폰 17,700

제노믹스 차량용 태블릿 스마트폰 대쉬보드 거치대 SHG-VD2000 31,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