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3kw 220v 증기 발생기 디지털 디스플레이 조명 제어 욕실 증기 엔진 김이 나는 기계 스토브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9 12:3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3kw 220v 증기 발생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조명 제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욕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로 설계되어 있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증기 발생기는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를 즐기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김이 나는 기계 스토브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안전합니다.

이 제품은 가정용으로 설계되어 있어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220v 전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 요금도 저렴합니다.

만약, 가정에서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를 즐기고 싶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간편한 조작과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집에서 편안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는 욕실에서 편안하고 건강한 스파 경험을 제공합니다. 3kw의 강력한 증기 발생기가 있어 빠르게 증기를 만들어내며,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제어 패널을 통해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명 기능이 있어 밤에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이 제품은 김이 나는 기계 스토브로 만들어져 있어, 스팀이 나오는 동안 욕실 내부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전압: 220V
- 출력: 3kw
- 증기 발생기: 습식
- 제어 패널: 디지털 디스플레이
- 조명 기능: 있음
- 크기: (가로 x 세로 x 높이) 32cm x 23cm x 50cm
- 무게: 8kg
- 재질: 스테인리스 스틸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가정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3kw 220v 증기 발생기입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조명 제어가 가능하며,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증기 엔진 기계입니다. 스토브 기능도 있어 겨울철에 따뜻한 욕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상품평이 없으므로 구매 전에 충분한 검토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이 제품은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욕실에서 사용되어 김이 나는 기계 스토브로 사용됩니다.

2. 이 제품의 전원은 어떻게 공급되나요?
- 이 제품은 220V의 전원을 사용합니다.

3. 이 제품의 증기 발생량은 어느 정도인가요?
- 이 제품은 3kw의 증기 발생기를 사용하며, 증기 발생량은 제품 사용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떻게 조작하나요?
- 이 제품은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조명 제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은 어떤 장점이 있나요?
- 이 제품은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며,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기능과 김이 나는 기계 스토브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조명 제어 기능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압과 전력 요구사항: 이 제품은 220V 전원이 필요하며, 3KW의 전력을 필요로 합니다. 구매 전에 귀하의 전원 공급 장치가 이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지 확인하십시오.

2. 증기 발생기의 크기: 이 제품의 크기는 귀하의 욕실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3. 디지털 디스플레이 및 제어 기능: 이 제품은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들이 귀하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조명 기능: 이 제품은 조명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이 귀하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5. 안전 기능: 이 제품은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이 귀하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6. 스팀 습도 및 온도 조절 기능: 이 제품은 스팀 습도와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이 귀하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7. 유지 보수 및 청소 요구사항: 이 제품은 유지 보수 및 청소가 필요합니다. 이 요구사항이 귀하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상품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3kw 자동 스테인레스 스틸 발생기 룸 목욕 기계 룸 디지털 컨트롤러 414,000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3kw 자동 스테인레스 스틸 발생기 룸 목욕 기계 룸 디지털 컨트롤러 449,600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3kw 220v 증기 발생기 디지털 디스플레이 조명 제어 욕실 증기 엔진 김이 나는 기계 스토브 197,900

사우나 스팀 ggenerator ce 인증 2.8kw 블루투스 제어 목욕 증기 온도 센서 나무 룸 809,000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2.8kw ac 220v 블루투스 연결amp 컴퓨터 제어판 룸 컨트롤러 액세서리가있는 mp3 usb 발생기 725,800

3kw 자동 스테인레스 스틸 스팀 발생기 가정용 사우나 룸 목욕 기계 스파 디지털 컨트롤러 454,100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3kw 자동 스테인레스 스틸 발생기 룸 목욕 기계 룸 디지털 컨트롤러 414,000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3kw 220v 증기 발생기 디지털 디스플레이 조명 제어 욕실 증기 엔진 김이 나는 기계 스토브 197,900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3kw 자동 스테인레스 스틸 발생기 룸 목욕 기계 룸 디지털 컨트롤러 449,600

가정용 스팀 습식 스파 사우나 6kw 발생기 스테인레스 스틸 홈 룸 장비 제어 목욕 기계 홈 체중 감량 474,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