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혁신적인 샐마 에그냄비받침 2p + 스탠드 세트, 네이비, 1세트 지금 주문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6 11:5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샐마 에그냄비받침 2p + 스탠드 세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네이비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에그냄비받침 2p와 스탠드가 함께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그냄비받침은 에그냄비를 올려놓고 냄비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에그냄비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탠드가 함께 제공되어 에그냄비받침을 놓을 곳이 없는 경우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에서 사용하시면 더욱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이니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해보세요!

샐마 에그냄비받침 2p + 스탠드 세트, 네이비, 1세트는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제품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샐마 에그냄비받침 2p + 스탠드 세트는 에그냄비를 보관하고 사용할 때 편리한 제품입니다. 네이비 컬러로 디자인되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에그냄비받침은 냄비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냄비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그냄비받침의 중앙에는 에그받침이 있어 에그를 쉽게 삶을 수 있습니다. 스탠드는 에그냄비받침을 받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2개의 에그냄비받침과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간단한 조립만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샐마 에그냄비받침 2p + 스탠드 세트는 가정에서 에그냄비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샐마 에그냄비받침 2p + 스탠드 세트를 구매하고 사용해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에그냄비를 올려놓기에 딱 맞는 크기이고, 스탠드가 있어서 냄비를 놓을 때 편리했습니다. 디자인도 네이비색상이라 깔끔하고 예쁘네요. 추천합니다! 평점 5점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에그냄비받침의 크기는 약 16.5 x 16.5 x 1.5 cm이며, 스탠드의 크기는 약 17.5 x 17.5 x 8 cm입니다.

Q2: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 샐마 에그냄비받침 2p + 스탠드 세트는 실리콘과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Q3: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까요?
A: 이 제품은 에그냄비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탠드를 사용하여 에그냄비받침을 안정적으로 놓을 수 있습니다.

Q4: 이 제품은 세척이 어렵지 않나요?
A: 이 제품은 실리콘과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세척이 쉽습니다. 물과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척하시면 됩니다.

Q5: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A: 이 제품은 네이비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 확인
2. 구성품 확인 (에그냄비받침 2개와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3. 색상 확인 (네이비인지)
4. 크기 확인 (스탠드의 크기 등)
5. 재질 확인 (에그냄비받침과 스탠드의 재질 등)
6. 가격 확인
7. 배송 정보 확인 (배송비, 배송일 등)


관련상품


샐마 에그 냄비받침 2p + 스탠드 거치대 세트 11,900

티그텔루 데이지꽃 실리콘 냄비 받침 4,370

푸코 원형 프라이팬 실리콘 냄비받침 8,500

리벳 실리콘 냄비받침 5,200

푸코 원형 프라이팬 실리콘 냄비받침 8,500

샐마 에그냄비받침 2p + 스탠드 세트 11,900

대나무 냄비 받침 2,900

세븐키친 실리콘 플라워 냄비받침세트 9,970

리본제이 치즈 실리콘 냄비받침 4,820

FANSDA 인테리어 원목 냄비받침 풀세트 25,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