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고급스러운 소재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민트 초콜릿 청크, 60g, 12개 한결같은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8 21:38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를 소개해드릴게요.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는 민트 초콜릿 청크 맛으로, 60g의 무거운 무게감과 함께 12개가 한 세트로 판매됩니다. 이 제품은 단백질을 공급해주는 프로틴 바로, 운동 전후나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특히, 민트 초콜릿 청크 맛은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에요. 또한, 다른 프로틴 바들과는 달리 식감이 부드러워 먹기 편하고, 입안에서 녹는 느낌이 좋아요.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는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운동을 하는 분들이나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또한, 바삭한 과자 대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 제품은 바삭한 과자를 먹고 싶을 때도 좋아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민트 초콜릿 청크 맛의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한 번쯤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



상품 상세 특징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는 높은 단백질 함량과 낮은 탄수화물 함량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민트 초콜릿 청크 맛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바는 60g으로, 하나의 팩에는 12개의 바가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은 20g의 단백질과 4g의 탄수화물, 1g의 설탕, 14g의 식이섬유, 7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글루텐이 없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는 운동 전후나 간식으로 섭취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근육 회복을 도와주고, 낮은 탄수화물 함량으로 다이어트나 탄수화물 제한 식이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소화를 돕고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촉촉하고 맛있는 민트 초콜릿 청크 맛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민트 초콜릿 청크를 사용해보았다. 이 제품은 60g의 무게로 12개가 한 세트로 판매되고, 상품평수는 12322개로 매우 인기 있는 제품이다. 평점은 4.5점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민트 초콜릿 청크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상큼한 느낌과 초콜릿의 향기가 느껴졌다. 제품을 먹어보니, 초콜릿의 질감과 민트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었다. 또한, 프로틴 바이기 때문에 건강한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다.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니, 단백질 함량이 높아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다. 또한,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이 적어 다이어트 중인 분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제품의 가격이 다른 스낵과 비교해 비싼 편이다는 단점이 있다.

총평으로, 맛과 영양성분 모두 우수한 제품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 아쉽다. 그래도 건강한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프로틴 바이기 때문에, 운동을 하는 분들이나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영양성분은 어떻게 되나요?
- 1개당 200칼로리, 단백질 21g, 탄수화물 14g, 지방 7g, 나트륨 180mg입니다.

2. 이 제품은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시나요?
- 운동을 하는 분들이나 단백질 보충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제품마다 다르므로 구매 시 유통기한을 확인해주세요.

4. 이 제품의 맛은 어떤가요?
- 민트 초콜릿 청크 맛으로,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나는 제품입니다.

5. 이 제품의 섭취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운동 전, 후 또는 간식으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1~2개를 권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민트 초콜릿 청크
2. 중량: 60g
3. 수량: 12개
4. 유통기한: 제품 라벨에 표기된 유통기한을 확인해야 합니다.
5. 성분: 제품 성분표를 확인하여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6. 영양성분: 제품 영양성분표를 확인하여 탄단지, 단백질 등의 영양성분 함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7. 가격: 제품 가격을 확인하여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8. 배송: 배송비, 배송일정 등을 확인하여 구매 전에 충분히 검토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닥터유 프로 단백질 바 11,580

곰곰 단백질바 11,990

포스트 단백질바 20,940

닥터유 프로 단백질 바 21,660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60g 프로틴 21g 34,710

비에스엔 프로틴 크리스프 단백질 바 초콜릿 크런치 12개입 32,050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더블 초콜릿 청크 60g 31,340

[쿠팡수입]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38,800

비에스엔 프로틴 크리스프 단백질 바 솔티드 토피 프레첼 12개입 30,890

퀘스트뉴트리션 단백질 바 60g 글루텐 프리 프로틴 21g 34,3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