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지엔에스티 코코 바스 앤 샴푸, 250ml, 1개 완벽한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3 09:22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머리카락이 너무 건조하고 무거워서 고민이었는데, 지엔에스티 코코 바스 앤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 머리카락이 확실히 가벼워졌어요! 뿐만 아니라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머리카락이 매우 부드러워졌고, 냄새도 너무 좋아서 사용하는 동안 기분이 좋아졌어요. 또한, 화학성분이 없어서 머리카락에 자극을 주지 않아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샴푸 중에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지엔에스티에서 출시한 코코 바스 앤 샴푸로,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샴푸와 컨디셔너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2in1 제품으로 편리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머리카락이 깨끗하게 세척되고 무게감 없이 부드러워졌습니다. 또한, 코코넛 향이 상쾌하고 좋았습니다.

스펙:
- 용량: 250ml
- 제조사: 지엔에스티
- 제품명: 코코 바스 앤 샴푸
- 타입: 2in1 샴푸 + 컨디셔너
- 주요 성분: 코코넛 오일
- 사용 방법: 머리에 적당량을 덜어 바르고 거품을 내며 마사지한 후 물로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지엔에스티 코코 바스 앤 샴푸를 사용해보았다. 이 샴푸는 250ml 용량으로 1개가 들어있다. 상품평수가 57개나 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 것 같다. 평점도 5점 만점에 5점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사용해보니 머릿결이 부드럽고 깨끗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머리카락이 뻣뻣하게 묶여있던 것이 부드러워져서 더욱 만족스러웠다. 또한 샴푸 후 머리카락이 건조해지는 것도 없었다. 평소에는 머리카락이 건조해서 머리가 가렵고 불편한데, 이 샴푸를 사용하니 그런 증상이 사라졌다.

냄새도 상쾌하고 좋았다. 코코넛 향이라서 머리카락이 상큼하고 깨끗한 느낌이 들었다. 또한 머리카락이 무거워지는 것도 없어서 더욱 좋았다. 특히 여름철 땀과 머리카락의 무게로 인해 머리카락이 끈적거리는 것이 싫었는데, 이 샴푸를 사용하니 그런 불편함이 없어졌다.

전반적으로 이 제품은 매우 만족스러웠다.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지고 건조함도 없어지며, 냄새도 좋다. 또한 머리카락이 무거워지는 것도 없어서 여름철에도 적합하다. 평점이 매우 높은 만큼 다른 사람들도 만족할 것 같다. 추천한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A: 이 제품의 용량은 250ml입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A: 이 제품은 샴푸와 바디워시를 겸한 제품으로,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줍니다.

Q: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무엇인가요?
A: 이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는 코코넛 오일, 알로에 베라, 그리고 감초 추출물 등이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의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물에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내고, 머리와 몸 전체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사용한 후 깨끗한 물로 헹궈내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확인: 지엔에스티 코코 바스 앤 샴푸, 250ml, 1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확인: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확인하여 제품의 신선도와 효능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3. 성분 확인: 제품의 성분을 확인하여 피부에 민감한 성분이 없는지, 본인이 원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사용 방법 확인: 제품의 사용 방법을 확인하여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5. 보관 방법 확인: 제품의 보관 방법을 확인하여 제품의 효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관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지엔에스티 코코 바스 앤 샴푸 25,900

전문가용 더샵 아로마 마사지 바디에센스 오일 1000ml 스웨디시오일 18,000

리모사 네추럴 뉴트리션 오일 세럼 40ml 33,900

탄 에덴브리즈 배스 & 마사지 오일 41,760

린든리브즈 인블룸 핸드 앤 바디로션 아쿠아 릴리 22,400

미네랄 리치 스킨 리프레시 토너 210ml 빠른배송 26,560

르바디 핏 바디 마사지어크림 80ml x 3매입 45,000

탄 아로마틱 우드 익스트랙 바디밀크 29,760

발레아 모이스처라이징 컨센트레이트 앰플 7개X10팩 20,600

시크릿 소프트닝 바디로션 파머그래넛 26,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