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인 스타일과 실용성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 50ml x 2p +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 15ml 세트, 50ml, 1세트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9 12:44

본문

상품 설명


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용해본 제품 중 하나인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 50ml x 2p +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 15ml 세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먼저 선크림으로, SPF 50+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또한, 워터풀 기능이 있어 땀과 물에 강하게 지속되어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무엇보다도,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 피부가 더욱 생기있고 건강해보이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이 세트에는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 15ml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클렌징부터 톤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클렌저는 비건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클렌징해줍니다.

전체적으로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업, 수분 보호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클렌저도 함께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으로, SPF 50+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선크림이지만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미세한 유분막을 형성해주어 건조한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젤 타입으로 거품이 부드럽게 일어나서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제거해줍니다. 또한,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면서 깨끗하게 만들어주어 건조함을 느끼지 않게 해줍니다.

스펙:
- 용량: 50ml x 2p + 15ml
- 성분: 선크림 - 정제수, 사이클로펜타실록산,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아데노신, 토코페롤, 알루미늄 하이드록사이드, 스테아릭애씨드, 부틸렌글라이콜,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티타늄디옥사이드, 사이클로메치콘,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 디메치콘, 페녹시에탄올, 펜틸렌글라이콜, 라우릴폴리글리세릴-10, 녹차추출물, 히알루론산나트륨, 알로에베라잎즙, 녹차씨오일, 녹차잎추출물, 마치현추출물, 페루뿌리추출물, 카모마일꽃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레몬밤잎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페퍼민트오일, 라벤더오일, 로즈마리잎오일, 디소듐이디티에이, 향료 / 클렌저 - 정제수, 글리세린, 디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라우릴베타인, 소듐클로라이드, 카보머, 페녹시에탄올, 카프릴릴글라이콜, 티트리잎오일, 라벤더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 디소듐이디티에이, 향료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을 사용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SPF 50+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저에게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또한,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도 함께 제공되어서 선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깨끗하게 피부를 정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품을 처음 사용해보았을 때는 선크림이지만 무게감이 없어서 가볍게 느껴졌습니다. 또한, 발림성이 좋아서 촉촉하게 피부에 흡수되었습니다. 선크림을 바르고 나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이 지속되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도 있어서 피부가 더욱 빛나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땀과 물에 강해서 수영을 하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을 할 때에도 지속적으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수영을 하지는 않았지만,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을 하면서도 선크림이 땀에 녹아내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효과를 발휘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트러블이 생기거나 가려움증이 생기는 일도 없었고, 오히려 피부가 촉촉하고 건강해진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도 함께 제공되어서 좋았습니다. 클렌저를 사용하고 나서 선크림을 바르니까 더욱 깨끗하고 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클렌저도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종합적으로 이 제품은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촉촉한 사용감,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은 특징으로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클렌저도 함께 제공되어서 피부 관리에 편리함을 더해준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이 제품을 다시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A: 이 제품은 물에서도 떠오르지 않는 워터프루프 선크림으로 SPF 50+ PA++++ 보호 지수를 가지고 있으며,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톤업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와 함께 판매되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의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은 50ml 용량의 선크림이 2개와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 15ml이 함께 판매되는 세트 상품입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A: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Q: 이 제품의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은 선크림을 마지막 단계로 피부에 바르고, 클렌저는 물과 함께 거품을 내어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물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됩니다.

Q: 이 제품의 유통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의 유통 기한은 제품 별도의 표기를 참고해주세요. 일반적으로 1년에서 2년 정도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확인
2. SPF 지수와 PA 지수 확인
3. 선크림과 클렌저의 구성 확인
4. 비건 제품인지 확인
5. 사용 방법 및 주의사항 확인
6. 유효기간 확인


관련상품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 50ml x 2p +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 15ml 세트 34,470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 50ml +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 3ml x 3p 세트 18,000

네시픽 선 에센스 SPF50+ PA++++, 50g, 2개 26,190

디어글램 아쿠아 톤업 선크림, 50ml, 1개 19,790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 50ml + 밸런싱 비건 젤 클렌저 3ml x 3p 세트 34,000

일양약품 콜라겐 선블럭 썬크림 미백 주름개선 UV차단 2개+1개(본품) + 휴대용1개, 2개 29,800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50mlx2 SPF50+ 핑크빛 물광 데일리 톤업 썬크림 추천 39,990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SPF50+ PA+++, 35ml, 2개 21,900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퍼플 50ml 22,880

본트리 베리 에센스 선블럭 SPF50+ PA++++, 50ml, 2개 13,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